UPDATED. 2019-05-24 16:03 (금)
CJ제일제당, 혼밥족 겨냥 어묵탕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혼밥족 겨냥 어묵탕 출시
  • 정혜선 기자
  • 승인 2017.12.0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출시한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 용량을 약 60% 수준에 맞춘 소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1~2인 가구도 집에서 간편하게 어묵탕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출시한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 용량을 약 60% 수준에 맞춘 소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혼밥·혼술 트렌드의 확산으로 소용량·소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확대됨에 따라 이번 소용량 제품을 기획했다. 기존 국·탕용 어묵 제품이 주로 3~4인용이라 1~2인 가구와 같은 소가족에게는 양이 많아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에 따른 것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을 활용했다. 두 제품이 어묵과 함께 육수로 활용할 수 있는 액상 소스가 들어 있어 출시 이후 편의성과 맛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이에 두 제품 용량의 약 60% 수준인 소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은 다양한 어묵과 함께 국내산 다시마, 무, 양파를 우려낸 맑은 액상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그대로 끓여 담아내면 손쉽게 어묵탕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