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60초만에 관계를 개선시키는 놀라운 15가지 방법:세종경제신문
로고

60초만에 관계를 개선시키는 놀라운 15가지 방법

개인코칭, 데이트 서비스 설립자 벨라 간디가 제시하는 "60초만에 관계를 개선시키는 방법의 비밀"

민하은 기자 | 기사입력 2017/01/29 [07:17]

60초만에 관계를 개선시키는 놀라운 15가지 방법

개인코칭, 데이트 서비스 설립자 벨라 간디가 제시하는 "60초만에 관계를 개선시키는 방법의 비밀"

민하은 기자 | 입력 : 2017/01/29 [07:17]
▲ 사진=픽사베이제공

‘명절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인한 부부간 다툼으로 명절을 보내고 이혼률이 높다는 사실은 법원 통계에서도 입증이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관계가 틀어진, 부부, 친구, 자녀, 동료들과의 관계를 단 60초만의 간단한 기술로 회복하고 개선한다면 여러분은 어떨까요? 개인코칭과 데이트 서비스의 설립자 벨라간디는 “60초만에 관계를 개선 시키는 방법의 비밀”을 공개했습니다.

브라이트사이드가 공개한 놀라운 15가지 간단한 기술을 공유해 봅니다.

배우자의 관계를 강화하는 법

1. 60초간 다정하게 껴안아 주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를 껴안으면 옥시토신과 도파민, 쾌락과 애착의 감정을 담당하는 호르몬이 체내에서 증가합니다. 당신이 따뜻한 담요에 싸인 것처럼 느껴지며, 그 느낌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 동안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2. 배우자에게 감사 또는 사랑을 말하는 메시지를 보내세요.

과거의 아름다운 순간을 상대에게 상기시킬 수 있는 공유했던 추억을 적어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긍정적인 에너지가 즉각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전달될 것입니다.

3. 가게에 들러 배우자가 좋아하는 음료, 간식 또는 디저트를 구입하십시오.

이와 같은 감동적인 몸짓은 낭만적인 관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은 돌보는 것을 좋아하고 누군가를 위해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친구를 잊지 않는 방법

▲ 사진=픽사베이제공

4. 당신이 누군가와 우정을 회복하려면, 친구에게 짧은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오늘 라디오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들었는데, 우리가 만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어. 오늘 저녁 한번 만나면 어떨까?"

5. 아무 이유없이 당신의  여자친구에게 꽃을 보내십시오.

꽃다발에 카드를 붙이고 여친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의미가 있는지를 말해주십시오.

6. 가장 친한 친구에게 내 삶에 얼마나 그대가 중요한지 말하는 음성 메일을 남겨주세요.

그녀에게 노래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친구가 미소 짓게 만들 것입니다.

자녀 돌보는 법

▲ 사진=픽사베이제공

7. 자녀의 도시락에 웃는 얼굴로 귀여운 메모를 첨부하십시오.

자녀는 당신의 사랑과 보호를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8. 자녀에게 줄 도시락을 만화캐릭터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 보세요.

자녀를 위해 준비하는 도시락이나 식사중 하나를 자녀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나 간단한 웃음을 주는 모양으로 만들어보세요. 당신 자녀의 얼굴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저녁 식사 도중에는 꼭 자녀를 칭찬하십시오.

부모인 당신이 아이들에 대해 존중하고 있다는 것을 말하십시오. 아이가 부모로부터 칭찬을 받으면 좋은 분위기에서 침대로 갑니다. 그러한 순간은 가족 관계를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은 오랫동안 기억할 것입니다.

동료와의 관계 구축하는 법

10. 동료들을 위해 작은 것을 준비하십시오.

▲ 사진=픽사베이제공

비싼 것이 아니라 직장 동료들을 위해 쿠키나 초콜릿 바처럼 작고 저렴한 것을 준비해 건네보세요. 점심시간 식사 후 가벼운 차 한잔 하는 자리를 마련하면 긍정적인 팀 관계가 형성됩니다.

11. 동료에게 진짜 감사의 인사를 보내보세요.

최근 작업을 함께 하면서 “감사하다”,“덕분에 큰 도움이 됐다”는 제목의 감사 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상대방 동료는 확실히 이 메일을 읽을 것입니다.

12. 여러분 상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현해보세요.

보스(사장)나 임원은 직원들로부터 칭찬을 받는 경우기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존중 받고 존경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즐거워 할 것입니다. 단 지나친 아부가 아닌 진심을 담아 표현해보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을 잊지 않는 법

▲ 사진=픽사베이제공

13.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일 7가지 목록을 만드십시오.

일주일에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시도해보세요.

14.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기분이 더 좋습니다.

커피숍에서 당신 뒤의 사람을 위해 커피 한 잔을 구입하십시오. 낯선 사람의 미소는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이고, 하루가 더 밝아 질 것입니다.

 15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5가지 목록은 기록해서 간직하십시오.

 지금까지의 목록 중에서 당신 자존감을 높이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5가지 정도는 적어서 신용카드 크기의 종이로 붙여 지갑에 넣어 두세요. 그리고 카드로 지불 할 때마다 메모에 적힌 내용을 읽으십시오. 당신의 자부심을 높이고 기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본 기사는 브라이트사이드의 포스트를 참고, 번역, 보충해서 올린 글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영상
이동
메인사진
무제2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