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TV광고 시리즈시작
상태바
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TV광고 시리즈시작
  • 민하은 기자
  • 승인 2017.07.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21일 스페인 주요 도시의 매력과 문화를 소개하는 '나의 스페인행 티켓'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광고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행 티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야 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대한항공이 광고 영상에 숨겨놓은 고주파 신호를 실시간으로 인식한다. 애플리케이션이 고주파를 인식하면 사용자는 간단한 게임 진행을 통해 스페인의 주요 여행 소재를 담은 가상 티켓을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된다.

총 28종의 티켓을 모두 모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스페인 왕복 항공권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미국, 호주, 프랑스 등을 소재로 여행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TV광고들을 선보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