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가을 제주 여행객 위한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KAL호텔, 가을 제주 여행객 위한 패키지 선보여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6.09.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패키지는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
 
KAL호텔이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에 제주를 찾는 여행객을 위하여 ‘실속 패키지’, ‘스위트 패키지’, ‘서귀포 100배 즐기기 패키지’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10월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실속 패키지’는 1박 기준 스탠다드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스위트 패키지’는 1박 기준으로 탐라스위트룸(제주KAL호텔), 팔러스위트룸(서귀포KAL호텔)에서의 투숙과 1박당 2인 조식,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넓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두 패키지는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서귀포KAL호텔의 고객들에게 숨겨진 서귀포의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서귀포 100배 즐기기 패키지’는 바다 전망의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1회(2인 기준) 식사권 그리고 4대 관광지 입장권 각 2매(1실 기준)가 제공된다.
 
4대 관광지에는 아름다운 해안폭포인 정방폭포, 진시황의 불로초와 관련된 서복설화를 주제로 한 서복전시관, 이중섭 탄생 100주년을 맞아 특별전시가 열리고 있는 이중섭미술관, 그리고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천지연폭포가 해당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SKYPASS 500마일리지가(1박당) 제공되며, 피트니스센터 50%, 뷔페 레스토랑 20%의 할인 특전도 주어진다. KAL호텔 온라인 회원은 홈페이지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