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제일어린이집 가족사진 콘테스트서 ‘가장의 무게’ 대상 수상.
상태바
【사회】제일어린이집 가족사진 콘테스트서 ‘가장의 무게’ 대상 수상.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5.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사진.
-. 총 70 작품 중 13 작품 최종 결정.
왼쪽부터 대상(가장의 무게), 최우수상(거제도 바닷가에서 숫자놀이, 유쾌한 가족)
왼쪽부터 대상(가장의 무게), 최우수상(거제도 바닷가에서 숫자놀이, 유쾌한 가족)

[세종경제=권오헌 기자]논산시 제일어린이집(원장 김종윤)은 출산과 육아의 기쁨을 공유하고 공감해 일, 가정의 양립을 지지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 하고자 지난 11일부터 22일까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쳐가는 이때에 활동에 대한 제약이 뒤따랐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했던 순간, 아름다웠던 순간, 감동이 있는 순간순간을 표현하여 가족愛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하였다.

매년 양질의 출품작들이 줄을 잇는 가운데 올해의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했던 순간, 아름다웠던 순간, 감동이 있는 순간순간을 표현하여 가족愛 모습으로 미발표된 창작 사진들이 출품됐다.

수상자 명단
수상자 명단

지난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사진 접수가 진행됐으며 가족, 어린이집 총 70 작품이 접수됐다. 이 중 13점의 작품을 사진 콘테스트 최종 결정했다.

김종윤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아동을 위한 뜻 깊은 이벤트가 되어,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을 반영하는 사진을 통해서 행복한 미래가 보장되는 아이 키우기 좋은 사회라는 인식확산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며,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과 가족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사진콘테스트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제1회 가족사진 콘테스트’는 내년에서도 지속해 ‘행복한 양육, 함께 하는 보육’의 내용을 담아 논산시민에게 ‘아이 키우기 행복한 보육도시 논산’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상자 명단
수상자 명단

☘. 다음은 가족사진 콘테스트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 - 조형준 원아 - 가장의 무게
최우수상 - 김진우 원아 - 거제도 바닷가에서 숫자놀이, 조우진 원아 - 유쾌한 가족
우수상 - 신수호, 신수빈 원아 - 어린이날 군산 나들이, 이승민 원아 - 승! 승! 형제 가족, 최율하 원아 - 가족입니다.
장려상 - 김지온 원아 - 왕할머니, 왕할아버지 사랑합니다. 김지안, 김이안 원아 - 대낮에 잠옷파티, 김지율 원아 - 지율이네 온 가족, 임주현 원아 - 사랑하는 우리가족, 전주연 원아 - 어버이날 기념사진, 서지유, 서지온 원아 - 행복한 지블리네, 정태우 원아 - 아들만 넷! 키워 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