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파라다이스“, 사이판
상태바
“힐링의 파라다이스“, 사이판
  • 최종철 기자
  • 승인 2018.03.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오션뷰 객실의 여유를 선사하는 사이판 초특급 호텔 켄싱턴 프리미어 디럭스룸 숙박
 
 

수평선 넘어 잔잔한 바다가 하늘과 하나가 되어 고요하다. 파라솔 아래 자리를 잡고 태닝을 즐기며 한가로이 낮잠을 청해본다. 타이트한 일정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정신 없이 흘러가던 일상은 이미 잊혀진 지 오래다. 그러나 이 여유로움은 시작에 불과하다. 바라만 보던 에머랄드 빛 바다에 직접 뛰어 들어 형형색색의 열대어들과 헤엄을 치며 스노쿨링과 다이빙을 즐기기도 하고, 페러세일링을 하며 상쾌한 바람과 바다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껴보기도 한다. 아니면 리조트 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와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연인, 가족, 친구 등 동행자가 누구든지 상관 없다. 우리가 꿈꾸던 이상적인 휴식 시간을 모조리 다 즐길 수 있는 곳, 이 곳은 바로 지상낙원 사이판이다.

 
 

인천에서 4시간 남짓이면, 따뜻한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사이판이다. 연중 온화한 기후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사이판은 레저를 즐길 뿐 아니라  휴식 취하기를 원한다면, 리조트나 호텔 시설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특히, 전 객실 바다전망을 자랑하는 켄싱턴호텔사이판은 쾌적한 수면을 위해 맞춤 제작된 침구와 매트리스에서부터 최고 셰프들을 영입한 레스토랑, 다양한 시설을 갖춘 풀장, 코코몽캠프 등 사이판에서의 황홀한 시간을 제공해준다.

 

여유롭게 혹은 다이나믹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천혜의 자연 경관과 먹거리 그리고 해양 스포츠와 여유가 가득한 사이판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롯데제이티비는 국내 넘버원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와 제휴해  4월부터 5월 사이에 다녀올 수 있는 사이판 켄싱턴 호텔 5일상품(가격 229만원부터)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은 롯데제이티비로 하면 된다. 예약시 <우먼센스>를  보고 전화했다고 하면 소정의 혜택이 있다.

(사진: 켄싱턴 호텔과 사이판 앞 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